[주문/결제] 기간이 지나서 입금한 경우에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FAQ - MONOLOGUE


FAQ

뒤로가기
제목

[주문/결제] 기간이 지나서 입금한 경우에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작성자 모놀로그(ip:)

작성일 2022-02-03

조회 7707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주문서는 이미 취소처리 되었기 때문에 복구가 어렵습니다.  


주문을 새롭게 진행해주시고 모놀로그 고객센터 02-2212-0022로 전화주시거나 


게시판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COMPANY : 디에이치디자인 / CEO : 김도현

PRIVACY MANAGER : 김도현

ADDRESS : 02610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답십리로60길 17 (답십리동) 4층

BUSINESS LICENSE: 522-88-00468

MALL ORDER LICENSE : 제2018-서울동대문-0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