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주문한 상품이 품절되었다고 문자 받았습니다. FAQ - MONOLOGUE


FAQ

뒤로가기
제목

[상품문의] 주문한 상품이 품절되었다고 문자 받았습니다.

작성자 모놀로그(ip:)

작성일 2022-02-03

조회 7799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품절로 불편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주문 상품이 품절인 경우 결제했던 방법으로 환불이 진행되며, 


무통장 입금 건은 고객 센터로 계좌 번호와 예금주분 성함 같이 남겨주셔야 환불 완료됩니다.  


여러 상품 중 몇 개만 품절로 배송료 조건에 충족되지 않을 경우 저희 측에서 부담하여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COMPANY : 디에이치디자인 / CEO : 김도현

PRIVACY MANAGER : 김도현

ADDRESS : 02610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답십리로60길 17 (답십리동) 4층

BUSINESS LICENSE: 522-88-00468

MALL ORDER LICENSE : 제2018-서울동대문-0077